• 2014년 12월 5일 오후 4시. 블루사이드의 송년행사가 있었습니다.
  • 2014-12-05

장소는 판교 삼평동의 더 퍼스트클래스 하우스라는 파티하우스였고. 식사는 나름 최상급(?)의 뷔페식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송년행사


12월은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 송년 모임 등으로 모두가 바쁜 시기입니다.
이를 고려해서 모두의 편의를 위해 블루사이드는 일찌감치 12월 초인 5일로 일정을 잡아 진행하였습니다.


송년행사1


행사 시작 시간인 4시경 송년 모임 장소로 임직원이 하나둘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리가 다 차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네요.

시작 시간이 좀 늦어질 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그렇습니다. 우리는 한국사람입니다.ㅎ
오늘 송년행사는 김세정 대표이사님이 진행하시는 회사의 비젼을 공유하는 시간과 이상윤 PD님이 진행하시는 블루사이드의 대표작 킹덤언더파이어2의 향후 일정을 재 확인하는 시간.

그리고 즐거운 식사와 음주가 있을 것이고 마지막으로 이젠 블루사이드 행사의 고정 이벤트가 되버린 빙고게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송년행사2

 

김세정 대표이사님이 회사의 비젼에 대해 설명하시고 계십니다.



송년행사

 

이상윤 PD님의 킹덤언더파이어2의 향후 일정에 대한 설명 시간 입니다.


송년행사

 

경청 중인 직원들 입니다. 매우 숙연한… 표정과 분위기 입니다.


송년행사

 

김세정 대표이사님의 다 함께 위.하.여…. 를 시작으로 즐거운 식사시간의 시작 입니다…

직원들의 표정이 달라졌습니다. 밝아졌어요.


송년행사



어느 한 직원의 접시에 담긴 식량을 찍어보았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많아 보이네요.

 

송년행사


식사가 마무리 될 즈음에 송년 행사 진행을 맡으신 임원 분이 오늘의 빙고게임 시작을 알립니다.

 

송년행사


오늘의 상품은…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금액이 적힌 상품권과.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이 적힌 상품권이 랜덤으로 지급된답니다.

선택하고 나서 봉투를 개봉하기 전에는 안에 적힌 금액을 알 수가 없다고 합니다. 스릴 있습니다.ㅜㅜ

 

송년행사


당첨자 수가 많을 시에는 가위바위보로 상품권 선택 순서가 정해진다는 설명도 있었습니다.

 

송년행사


빙고 게임이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송년행사

 

후반에 우르르 당첨된 직원들이 가위바위보로 봉투를 선택할 순서를 정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상품권이 모두 바닥나면서 빙고 게임도 끝이 났습니다.
상품권이 담긴 봉투를 개봉하는 직원들의 얼굴에 희비가 교차합니다. 그렇습니다. 상품권의 금액은 받은 순서와 상관없이 랜덤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즐거운(?) 빙고게임을 끝으로 2014년 송년 행사가 모두 끝났습니다.
돌아보면 참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한 2014년 이었습니다.
블루사이드 임직원 모두 2014년 한 해의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송년행사



이전으로 다음으로